위스키 포장의 순수한 우아함에 상을 준다면(실제로 그럴 수도 있겠지만) 히비키 블렌드를 담은 아름다운 디캔터 모양의 병이 수상 목록 상위에 오를 것입니다. 일본어로 "공명"을 의미하는 히비키는 아마도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블렌디드 위스키일 것입니다. 빌 머레이가 연기한 캐릭터가 로스트 인 트랜슬레이션에서 광고를 촬영하는 장면 때문일…자세히보기
위스키 포장의 순수한 우아함에 상을 준다면(실제로 그럴 수도 있겠지만) 히비키 블렌드를 담은 아름다운 디캔터 모양의 병이 수상 목록 상위에 오를 것입니다. 일본어로 "공명"을 의미하는 히비키는 아마도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블렌디드 위스키일 것입니다. 빌 머레이가 연기한 캐릭터가 로스트 인 트랜슬레이션에서 광고를 촬영하는 장면 때문일 것입니다.
히비키를 시도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명성이 당연하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히비키의 절묘한 블렌드는 일반적으로 하쿠슈, 치타, 야마자키의 세 증류소에서 생산된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혼합하여 만듭니다. 이 브랜드는 1989년 산토리에서 출시했으며 원래는 17년과 21년으로 연령을 명시한 블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오늘날 히비키의 핵심 제품군에서는 21년만 판매되며 연령을 명시하지 않은 표현인 히비키 하모니도 있습니다. 이 제품과 함께 가끔 한정판이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