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4" 코냑 브랜드 중 하나(다른 세 개는 Hennessy, Martell, Remy Martin) 중 하나입니다. Courvoisier는 매우 인기가 있지만 영감을 주지 못하는 브랜디를 생산했습니다.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에 회사가 훨씬 더 흥미롭고 가치 있는 코냑을 출시하기 시작하면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이에…자세히보기
"빅 4" 코냑 브랜드 중 하나(다른 세 개는 Hennessy, Martell, Remy Martin) 중 하나입니다. Courvoisier는 매우 인기가 있지만 영감을 주지 못하는 브랜디를 생산했습니다.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에 회사가 훨씬 더 흥미롭고 가치 있는 코냑을 출시하기 시작하면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에는 프리미엄 릴리스인 Courvoisier Originale Extra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이 브랜디가 나폴레옹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디라는 개념으로 수년 동안 거래되었지만 Courvoisier가 나폴레옹 보나파르트가 죽은 지 14년 후인 1835년에 설립되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마도 품질 생산에 대한 새로운 초점을 통해 Courvoisier는 오래전에 죽은 프랑스 지도자가 오늘날 병에 담는 증류주와 거의 유사하지 않은 브랜디를 좋아했는지 여부에 대해 더 이상 초조해할 필요를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